비투비 이창섭입니다😊




웃는 거 젤 기엽지




😏ㅋㅋㅋㅋㅋㅋㅋ




오빠 웃는 거 하루종일 봐도 안질린다




멜로디 거즷말즈앵이~




"집에 가라"




저염!! 챤솝이염!!!🙋‍♂️




무대매너 최고구요




손가락으로 콕👈




연생 때 찍었던 영상 안무 어려웠다구ㅋㅋㅋ




노래부르고는 세상 다소곳하게




음악 주세요~




우린 필요해요 서로에게 힘이 돼야 해




Everybody singing Show Your Love💙




유병재형님 발견ㅋㅋㅋㅋㅋ




오늘도 손가락 까딱까딱 찡긋




마무리도 깔끔하고 기엽게💕

+ Recent posts